[응답하라 셀럽뷰티] ‘운빨로맨스’ 황정음, ‘행운‧애정지수 UP’ 핑크 립 메이크업
입력 2016. 06.07. 16:16:14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MBC ‘운빨로맨스’에서 ‘로코퀸’으로 떠오른 황정음의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와 냉철한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의 로맨스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특히 매회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황정음의 헤어스타일, 패션, 메이크업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방송에서 보늬는 그간 수수했던 메이크업과 달리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호랑이띠 남자 수호의 마음을 무장 해제시키기 위해 행운의 컬러 ‘핑크’를 활용했다. 그간 차분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던 그녀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변신해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을 예고했다.

황정음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알루 김수진 부원장은 “황정음 본연의 아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그대로 살리되 립에 포인트를 줬다. 나머지 색조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심보늬 메이크업의 핵심”이라고 밝혔다.

이어 “버블 핑크 컬러를 풀 립 혹은 그러데이션으로 발라 사랑스럽고 생기 있어 보이도록 했다”고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