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은, 올 여름 유행 예감 립 메이크업 3
- 입력 2016. 06.22. 17:55:04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7월 초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전에 없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줄 임주은이 올 여름 유행 예감 립스틱 3가지 컬러의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했다. 국내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손대식의 손끝에서 탄생한 3가지 메이크업 룩이 탄생됐다.
◆ 입술에 조명이 내려앉은 듯 선명하게 ‘네온 핑크 메이크업’
평소와는 다른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네온 핑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줄 것. 이번 화보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은 “지속력과 밀착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윤기나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 후, 딥퍼플과 핑크 섀도를 가볍게 발라 눈가를 밝힌 후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살렸다. 여기에 네온 핑크 컬러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르면 경쾌한 느낌의 네온 핑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 한국 여성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 ‘코랄 메이크업’
코랄은 한국 여성이 가장 사랑하는 컬러 중 하나. 발그레한 옅은 다홍빛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임주은은 루즈 파우더로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연출한 후 코랄빛 아이섀도를 그라데이션 하여 표현한 뒤 같은 컬러를 치크에도 살짝 발라 발그레한 생기를 줬다. 여기에 코랄 컬러 립스틱을 도톰하게 바르면 임주은처럼 로맨틱하게 물든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누구보다 화려하게 ‘레드립 메이크업’
딥퍼플과 브라운이 오묘하게 블렌딩 된 아이메이크업에 밝은 레드 립스틱을 매치하면 휴양지에 어울리는 과감한 서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세밀한 반짝임이 살아있는 딥퍼플 컬러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그라데이션하고 립라인을 따라 레드 립스틱을 가득 채워 바른다. 단숨에 섹시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지닌 서머퀸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