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메이드' 빅뱅 "무대 뒤의 모습 담겼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 입력 2016. 06.28. 19:06:29
- [시크뉴스 이보라 기자]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CGV에서 영화 ‘빅뱅 메이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빅뱅 멤버들은 영화 상영 전 이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탑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1년 동안의 무대 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태양과 대성 역시 “와주셔서 감사하다. 영화 '메이드'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 지드래곤은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하다. 재밌게 관람해 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빅뱅 메이드'는 빅뱅의 10주년 MADE콘서트 투어 여정을 담아낸 영화로 오는 30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이보라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