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6’ 상반기 마지막 방송, 토니안 김재덕 손호영 데니안 출격
입력 2016. 06.29. 09:32:2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29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1세대 아이돌 ‘영원한 오빠’ 토니안 김재덕 손호영 데니안이 출연해 남다른 뷰티 노하우를 전한다.

이날 방송되는 ‘아재 in 겟잇뷰티’에는 아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편 뷰티 팁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1세대 동안 아이돌인 H.O.T.의 무드가이 토니안, 젝스키스의 댄싱머신 김재덕, god의 미소천사 손호영, 댄디가이 데니안이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각자의 노하우가 응축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동안 유지 비법을 이야기한다.

네 사람은 실제로 집에서 어떻게 관리하는지 밝힐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한집에 살고 있는 토니안과 김재덕은 ‘겟잇뷰티’ 출연 전날 수분과 미백을 위해 손수 오이를 썰어 팩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피부미남으로 거듭난 데니안은 섬세하고 부드럽게 얼굴을 씻고 세안 후 3분 이내에 로션을 바르는 등 뷰티 모범생다운 면모를 뽐냈다. 손호영은 이너뷰티를 위해 과일을 챙겨먹고, 특별히 바르는 것 없이 숙면만으로 꿀피부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들의 20대 초반 상큼했던 시절을 돌아보고, 동안 못지 않은 젊은 신체나이를 증명하기 위해 H.O.T.의 ‘캔디’, 젝스키스의 ‘컴백’, god의 ‘프라이데이 나이트’까지 각자의 히트곡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할 계획. 또 요즘 핫한 남자 아이돌 메이크업에 도전할 예정이라 기대를 높인다.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29일 밤 9시 방송을 마지막으로 약 한 달간 휴식기를 갖고 재정비에 나선다. 오는 8월 3일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