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우미7’ 6MC 밤 문화 체험기 ‘셀캠 라이프’ 예고
- 입력 2016. 07.28. 09:33:5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스타들의 초근접 셀캠 라이프를 담은 ‘팔로우미7’ MC들이 다양한 여름 밤 문화 체험기를 공개한다.
28일 밤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7’에서는 6MC들이 무더운 여름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고우리는 자칭 문학 소녀답게 시원하고 아늑한 만화카페를 찾아 만화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 아이비는 찜질방을 선택했다. 그는 찜질을 즐겼을 뿐 아니라, 찜질방 안에 자리한 오락실에서 다양한 게임을 하며 흥 넘치는 모습으로 여름 밤을 보냈다.
황승언은 새벽에도 북새통을 이루는 심야식당을 찾았고, 을왕리 밤바다로 떠난 서효림은 바닷가에서 빠질 수 없는 조개구이 먹방을 선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또 차정원은 놀이동산을 찾아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며 무더위를 날려 보냈다. 유소영은 태국 방콕으로 떠나 먹거리와 볼거리 가득한 카오산 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SNS로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픽미업’ 코너에서는 무더위에 맞설 수 있는 이열치열 아이템이 한자리에 모였다.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보양식부터 이너뷰티를 위한 디톡스 티, 한증막 세트, 온열 마시지 기기 등 6MC들의 아이템과 꿀팁이 모두 공개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캐스트 패션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