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김새롬‧클라라 MC 출격, 29일 첫 방송
입력 2016. 07.28. 10:36:11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현대미디어 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뷰티 프로그램 ‘멋 좀 아는 언니’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뷰티 특집 편이 전파를 탄다. 첫 녹화를 위해 김새롬과 클라라는 젊음의 거리 홍대를 찾아가 올 여름 트렌드를 속속들이 살펴보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두 사람은 햇빛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천연 화장품과 30분 만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또한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휴가지 뷰티 퀸으로 등극 할 수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이어 황재근의 ‘멋방’에서는 신발이나 액세서리 등 간단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바캉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한다. 황재근은 체형별, 나이대별 코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SNS를 통해 시청자 뷰티 고민을 직접 상담해 주는 시간도 갖는다. 클라라는 공항패션 스타일링 방법으로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위해 통굽이나 웨지힐을 신고, 전체적인 룩은 심플하고 내추럴하게 하되 선글라스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도심 속 휴가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MC들의 추천 플레이스와 클라라의 중국 화보 촬영 현장 셀프카메라도 공개된다. 오는 29일(금) 밤 10시에 트렌디(TRENDY)채널에서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트렌디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