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철학] 오연서가 시원~하게 전하는 현실적 미모 비결 ‘핵꿀TIP’
- 입력 2016. 08.02. 12:10:10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오연서가 미모 비결이 담긴 솔직한 뷰티팁을 전했다.
오연서는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슬로우파크에서 영화 ‘국가대표2’(감독 김종현, 제작 KM컬쳐)를 주제로 영화와 연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많은 여성들이 궁금해 할 미모 비결에 대해 묻자 그녀는 “피부과는 매 주가는 편”이라며 시작부터 시원하게 답했다.
이어 그녀는 “잠이 중요하긴 하다”며 “드라마 찍을 땐 확실히 피부가 안 좋아진다. 난 원래 뭐가 잘 안 나는데 못자면 뭐가 나더라”고 수면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그녀는 또 “반신욕도 자주한다”며 “몸이 자주 뭇는 편이라 자주하고 운동은 싫어하는 편이어서 먹는 걸로 조절한다. 안 먹어야 살이 안 찐다. 먹는 거 줄이고 좋다는 거 많이 찾아 해보는 편”이라고 자신의 체질에 맞는 뷰티 케어법을 소개했다.
이어 “화장품이나 뷰티 (제품)같은 것도 인터넷이나 어플 같은 걸 참고해서 좋다는 걸 먼저 사서 쓰는 편”이라며 “그런 걸 부지런히 하면 좋아지는 것 같다. 좋은 게 있다고 하면 많이 찾아하는 편이고 새로운 게 있다고 하면 호기심이 많아 해보는 편”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메이크업, 헤어 등을 좋아하고 시도를 많이 해본다”며 “자기한테 어울리는 걸 찾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자기만의 것을 찾다보면 가장 예뻐 보이는 걸 찾게 돼 단점을 감추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