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몬스터’ 조보아 ‘철부지’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6. 08.04. 14:01:29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MBC ‘몬스터’ 속 조보아의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조보아는 극중 캐릭터인 철이 없는 부자집 막내딸의 발랄한 이미지 연출에 중점을 둬 깨끗한 피부 표현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연출했다. 그녀가 메이크업 시 가장 신경 쓰는 점은 바로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속눈썹 연출. 한 올 한 올 컬링을 예쁘게 하고 마스카라로 눈매를 더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조보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올리브점의 무진 부원장은 “피부톤을 비단결처럼 일정하고 매끄러워 보이게 피부결을 살려 베이스를 연출한다”고 밝혔다.

이어 “조보아는 눈이 워낙 큰 편이라 브라운 톤의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린 후 연한 퍼플 계열로 그러데이션 해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준다”며 “속눈썹을 신경 써서 연출하면 훨씬 예쁜 눈매가 완성된다. 그녀의 경우 눈썹 숱이 많은 편이라 빈 곳만 메꿔주듯이 그리고 투명 마스카라로 결을 살려 빗어준다”고 귀띔했다.

마지막으로 “도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오렌지 톤의 블러셔를 광대뼈를 중심으로 사선 터치한다. 립은 옷 컬러에 따라 맞추는 편인데 대부분 비비드한 컬러로 립 포인트를 준다”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