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4’ 채정안-이미도-스테파니-이세영, 몸매 관리법 공개
입력 2016. 08.04. 21:08:2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온스타일 ‘더 바디쇼4’ MC들의 몸매 관리법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4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여자를 위한 토탈 바디 스튜디오 '더 바디쇼4'에서는 더욱 트렌디한 바디 팁들이 공개된다. 예능적인 요소가 강화돼 보는 재미가 더해질 것. MC로는 채정안, 이미도, 스테파니, 이세영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더 바디쇼4’ 티저 영상에서는 4MC의 솔직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평소 운동을 즐겨 하냐는 질문에 이세영은 “기초 대사량이 높아서 술을 아무리 먹어도 잘 안 찐다”고 답하자, 채정안이 “나도 20대 땐 그랬다”며 고백한다. 이미도는 “안해 본 운동은 없는데 꾸준히 해본 게 없다”며 스테파니는 “운동은 전혀 안 한다. 춤만 춘다”고 솔직히 답한 것.

제작진은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연초나 여름이 되기 전 운동을 하고자 마음먹고 시작하지만 바쁜 일상에 꾸준히 못하곤 한다. 4MC들도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지만 평소 즐겨 하지 않고 운동에 대한 고민들이 많기 때문에 시청자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더욱 리얼하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들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4MC가 ‘더 바디쇼4’를 통해 운동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