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인사이더] 나인뮤지스 A ‘입술에 입술’ MV 속 ‘유쾌+발랄’ 헤어스타일
- 입력 2016. 08.10. 20:05:23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나인뮤지스 A가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들의 통통 튀는 헤어스타일이 주목된다.
나인뮤지스A는 이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MUSES DIARY)’를 통해 몽환적이면서 유쾌 발랄한 자유로운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한 정샘물인스피레이션 WEST점 근영·승열 디자이너가 멤버들의 헤어 연출법을 공개했다.
경리는 기존이미지를 과감히 버린 시원하고 파격적인 컬러감으로 도발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모발 전체 레이어를 주어 가볍고 생동감 있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도전했다. 탈색 작업을 통해 색을 빼준 후 베이지컬러의 염색으로 한 번 더 작업해 고급스럽지만 가벼운 느낌을 연출했다.
금조는 여성스럽고 귀여운 이미지에 적합하나 심심하지 않은 투톤의 인디핑크로 발랄하고 통통 튀는 스타일링을 과감히 접목했다. 여러 번의 탈색작업으로 모발을 최대한 밝게 빼준 후 핑크 컬러의 매니큐어를 입혀 사랑스런 인디언핑크 컬러를 완성했다.
소진은 걸크러쉬한 느낌의 차가운 이미지를 연상해서 블루 톤의 컬러감을 매치했다. 기존 어깨선 정도의 단발기장에서 시크함을 강조하기 위해 한쪽은 짧고 한쪽은 길게 언발란스 보브컷을 선택했다. 컬러감 또한 차가운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블루 매니큐어를 입혔다.
혜미는 영국 귀족 소녀 같은 곱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따듯한 이미지를 생각해서 레드 오렌지 컬러를 선택했다. 전반적인 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느낌이고 컬러감은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를 얻기 위해 탈색 1회, 오렌지매니큐어와 레드매니큐어를 8:1 비율로 섞어서 입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입술에 입술’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