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오마이걸 ‘상큼 소녀’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6. 08.12. 09:08:09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상큼 발랄’ 아이돌의 대표주자 오마이걸의 메이크업 연출법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메이크업 콘셉트는 청량한 곡의 분위기에 맞게 밝고 시원한 의상과 어울리는 소녀다운 이미지다. 색조를 최소화한 깨끗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뒤 밝고 선명한 립 포인트로 깨끗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더했다.

오마이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멥시(Mepci)의 신애 원장은 “화려함은 덜어내고 맑고 청량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깨끗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음영 정도의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 멤버 각자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치크와 립 메이크업으로 과즙처럼 싱그러운 느낌을 더했다”고 밝혔다.

◆ 오마이걸 메이크업 HOW TO

SKIN : 본인이 가지고 있는 맑은 피부를 살리기 위해 제품은 최소한의 양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자연스럽게 빛이 나고 탄력 있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건조하지 않게 표현한다.

EYE : 각자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핑크 또는 코랄, 피치 계열의 색조를 사용한다. 색조 표현이 과하지 않게 하되 맑고 초롱초롱한 눈매를 표현한다. 멤버들에 따라 라인 정도는 다르며 진한 메이크업을 피해 무거움을 덜어내는 편.

BROW : 눈썹 결을 살려 표현해주며 밝은 컬러의 일자 형태로 그려준다. 강하고 지적인 이미지보다는 안정적이고 어린 느낌으로 연출한다.

CHEEK : 전체적인 느낌이나 피부 톤에 어울리는 피치, 핑크, 오렌지, 코랄 등의 컬러들로 웃을 때 솟아오르는 광대 주변을 터치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다.

LIP :의상이나 콘셉트에 맞춰서 비교적 선명한 컬러들로 립에 포인트를 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오마이걸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