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보검 김유정 vs 권율 한예리 ‘가을 커플룩’ 극적으로 드레스업
- 입력 2016. 08.19. 08:51:03
-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낮 시간동안 여전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저녁이면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가을이 가까워졌음을 실감케 한다.
차분하면서도 낭만적인 가을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드라마, 영화를 통해 호흡을 맞추는 스타들의 옷차림을 찾고할 것.
박보검과 김유정은 새하얀 셔츠로 통일감을 준 커플룩을 완성했는데, 박보검은 화이트 차이나칼라 셔츠와 원버튼 블랙 슈트에 삭스 없이 태슬 장식이 달린 플랫 로퍼를 신어 오빠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런 그와 함께 한 김유정은 적당히 어깨와 쇄골을 드러낸 오프숄더 네크라인 화이트 셔츠에 하이웨이스트 핑크 롱스커트로 소녀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다만 일상에서 김유정의 공주풍 메리제인 핑크 슈즈를 신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잘 빠진 스틸레토힐로 대체하는 것이 방법.
반면, 권율과 한예리는 복고적이면서도 중후한 느낌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권율은 광택감이 도는 스트라이프 차이나칼라 셔츠와 롤업한 슬랙스로 젠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한예리는 연하늘색 고급스러운 피케셔츠와 반짝임이 있는 와인 컬러 펜슬스커트, 누디 샌들힐로 극적인 이미지를 살린 커플룩을 완성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