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닥터스’ 이성경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6. 08.24. 13:27:36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SBS ‘닥터스’ 이성경의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대대로 의사 집안에 무남독녀 외동딸로 진서우 역할을 맡은 이성경은 출중한 외모로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캐릭터. 게다가 성격까지 예쁜 그녀는 세상 혼자 사는 여자가 아닐 수 없다. 이 가운데 그녀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 메이크업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성경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청담힐의 강예원 실장은 “자연스러움이 포인트”라며 “인위적인 메이크업을 피하고 신비로운 브라운 동공 컬러를 자연스럽게 살려줄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에 중점을 뒀다. 그리고 과하지 않되 부족해 보이지 않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투톤립바 대어링 달링을 포인트로 사용해 혈색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 이성경 메이크업 TIP
SKIN : 수분감 있는 기초 마무리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편.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은 꼭 챙겨 바르고 메이크업을 지운 후에는 수분크림을 수면팩처럼 활용해 충분히 발라준다. L사의 비비쿠션 화이트닝11호c을 사용해 화사하게 피부를 한 톤 밝혀준다.
EYE: L사의 퓨어래디언스 6호 클래시무드로 쌍커풀 라인에 자연스런 음영감만 표현해준 후 엣지드로잉 브라운 라이너로 눈 꼬리 쪽 라인만 살짝 자연스럽게 빼주면 그윽하고 깊이 있는 눈매가 연출된다.
BROW : 브라운 헤어컬러에 맞춘 아이브로우 컬러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게 눈썹 결을 살려준다.
LIP : 투톤 립바 대어링 달링으로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한다.
CHEEK : 립에 포인트를 준 다음 치크 연출시 같은 제품을 활용해 톡톡 자연스럽게 펴주면 상큼함이 느껴지는 혈색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