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tvN ‘굿와이프’ 나나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6. 08.24. 18:33:24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굿와이프’ 속 나나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극 중 나나는 MJ 로펌에 없어서는 안될 만능 조사원 ‘김단’으로 열연하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사건 조사에 능통한 실력자임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와 도도한 외모를 자랑한다. 특히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의 메이크업이 털털한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키 포인트.
제니하우스 청담힐의 무진 부원장은 “나나가 메이크업 할 때 가벼운 베이스를 선호하는 편”이라며 “매트하고 무거운 느낌의 제형보다는 쿠션 파운데이션 타입으로 바르면 가볍게 표현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 나나 메이크업 TIP
SKIN : 스킨, 로션, 선블럭 정도만 활용해 촉촉하게 피부결을 정리한다.
EYE : 자칫 과해보일 수 있는 블랙 라이너보다는 브라운 라이너와 브라운 마스카라를 이용해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BROW : 눈썹 군데군데 빈 곳을 메꾼 후 투명마스카라로 결을 살려 빗어 고정시켜준다.
CHEEK : 털털한 극 중 캐릭터에 어울리도록 치크는 생략한다.
LIP : 과하지 않으면서 또렷한 정도의 느낌을 주는 아이 메이크업만 하므로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편이다. 컬러감이 있는 립을 발라 생기 있게 연출해주면 포인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