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현아, ‘분위기 킬러’ 가을겨냥 시나몬 메이크업
입력 2016. 08.26. 15:02:3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가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톤 다운된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나몬컬러 메이크업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현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프리랜서 이은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을을 겨냥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 현아, 시나몬 메이크업 HOW TO

SKIN : 광이 나거나 가벼운 느낌의 피부 표현보다는 완벽하게 커버된 세미 매트한 스킨톤이 계절감에 어울린다. 밝고 보송하면서도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했다.

BROW : 헤어 컬러에 맞춰 애쉬 브라운 컬러 섀도를 넓게 발라 메이크업 분위기와 잘 맞는 아치형의 눈썹을 그렸다.

EYE : 전체적으로 시나몬 색감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섀도를 믹스하고 레이어했다. 눈썹 뼈를 제외한 눈두덩 전체에 넓게 섀도를 발라주는 것이 메이크업의 포인트. 눈과 멀어질수록 옅어지도록 시나몬 색상의 섀도를 그러데이션 한다. 자칫 어두워질 수 있는 색감이기 때문에 눈 앞머리와 눈 중앙에 피치 골드 쉬머로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어 화사함을 더했다.

EYELASH : 섀도를 넓게 연출해주고 어두운 레이어 효과를 줘서 그윽하고 커 보이는 눈을 연출한다. 이 느낌을 해치지 않기 위해 아이라이너와 인조 속눈썹은 생략하고 본연의 속눈썹의 결을 최대한 살려 마스카라를 충분히 발라주는 정도로 눈매를 잡아주었다.

LIP : 눈보다는 더 진하고 붉은기가 더해진 시나몬 색상 립스틱을 풀커버로 연출한다. 이때 도톰한 입술을 최대한 살려서 볼륨 있고 엣지가 느껴지는 입술을 표현했다.

CHEEK : 시나몬 장밋빛의 블러셔를 옆 광대를 감싸주듯 사선 형태로 블렌딩해서 컨투어링 하듯 연출해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