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FW 차홍아카데미 NEW 헤어 트렌드 ‘오스칼’ 발표
- 입력 2016. 09.26. 12:59:43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차홍아카데미가 2016 f/w 트렌드 뉴 디자인 ‘오스칼(OSCAR)’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뉴디자인은 ‘베르사유 장미 오스칼’을 주제로 어린 시절의 순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들려준다. 배우 김아중과 서현진의 헤어스타일로도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릭 컷’ ‘로즈 브라운 컬러’ ‘로즈 펌’이 특징이다.
배우 김아중 헤어스타일로 알려진 로즈 펌과 로즈 브라운 컬러는 겹겹이 쌓인 장미의 꽃잎을 웨이브 라인으로 표현됐으며 피부에 생기감과 입체감을 준다. 최근 라이징 스타인 배우 서현진 역시 브릭 컷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곡선감과 볼륨감을 표현해 인기를 끌었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은 생기 있고 고급스러운 컬러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듯함이 가미된 로즈 브라운 컬러가 이번 시즌 컬러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차홍아카데미의 로즈 펌과 로즈브라운은 태국과 대만 톱 디자이너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오는 10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무대인‘2016 LPBF에 초청됨에 따라 통해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에서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
세계 유명 미용인들이 집결하는 꿈의 무대인‘2016 LPBF (L'Oréal Professionnel Business Forum)’에 한국인 최초로 세계 8대 헤어디자이너로 선정된 헤어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차홍 아카데미 팀원들과 함께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쇼 무대에 초청을 받아 대회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2016 LPBF’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주최로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되며, 40개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헤어디자이너 3000여 명이 모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미용 포럼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차홍은 세계적인 무대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면서 한국 미용의 위상 높이고 K-뷰티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차홍아카데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