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살롱’ 헤어 크리에이터 뷰티 서바이벌 방영 ‘기대 UP’
입력 2016. 09.29. 14:44:25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CJ E&M DIA TV와 함께한 헤어 크리에이터 뷰티 서바이벌 ‘31살롱’이 오는 29일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첫 방영된다.

미쟝센은 공식 스폰서로 참여, 서른 한 명의 도전자들이 펼치는 꿈의 무대를 대대적으로 지원하게 된다.

도전자들은 헤어 제품들을 활용해 팬트리 미션, 박스미션 등 매 회 정해진 다양한 미션에 따라 자신만의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마음껏 발휘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헤어스타일 팁을 공개한다.

특히 ‘31살롱’은 세계 최초 헤어 크리에이터 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있다.

엄격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31살롱 참가자들의 멘토 역할을 해줄 출연진도 화려하다.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의 대명사 씨스타의 소유가 MC를 맡았으며,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의 황진영 편집장, 차홍 아르더 하민 총괄 원장, 모델 송해나 등이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

31명 도전자로는 뷰티크리에이터 ‘방콕인’, 미스코리아 美 ‘김민정’ 등 다양한 분야의 헤어 크리에이터가 참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쟝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