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박신혜 ‘리얼 스킨’ 따라잡는 전문가의 보습 노하우
입력 2016. 10.16. 15:34:0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6일 오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제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열린 가운데 3인 전문가들의 보습 노하우가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뷰티토크콘서트’가 개최된 가운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노하우와 최신 뷰티 트렌드를 알려주는 시간이 마련됐다.

맥의 김혜림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가을하면 떠오르는 MLBB와 함께 MSBB라는 것이 트렌드”라며 “리얼 웨이에 있는 여러분들의 스킨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지나 박신혜처럼 피부가 원래 좋아 보이는 것이 트렌드”라며 “이 것이 바로 스킨케어에 공을 들여야 하는 이유다. 스킨케어를 여러 가지를 하다보면 순서가 헷갈리게 된다. 텍스처가 가벼운 제품부터 발라주는 것이 건조함을 막을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수빈아카데미 교수 김현아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입술 전체부터 립 꼬리까지 립 에센스를 충분히 바른다. 아침에 각질이 올라오면 립밤을 10분정도 올려주고 물티슈로 닦아내면 된다”며 “립 에센스가 없는 경우 립 오일로 마사지해줘도 충분하다”고 팁을 전했다.

순수의 홍미애 네일 아티스트는 “바디에 로션을 바를 때 손과 손끝 큐티클라인을 신경을 써서 바르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