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대리야’ 이주연, 8종 메이크업 공개 ‘단호박 女’ 180도 변신
- 입력 2016. 10.27. 10:52:28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뷰티 로맨틱 코미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의 주인공 신대리의 8종 변신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4일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몰고 있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는 리뷰와 하우투 콘텐츠 전문 동영상 채널 허니팁스가 선보이는 신개념 뷰티 로맨틱 코미디.
화장품회사 직원임에도 항상 맨 얼굴만 고집하던 단호박 신대리(이주연)가 우연히 국내 최고 메이크업 원장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을 소환할 수 있는 마법의 팩트를 손에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마법 같은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대리 8종 메이크업은 ‘다이어트 착시 효과 컨투어링 메이크업’ ‘클럽에서 블링블링 글리터 메탈 메이크업’ 등 각화에서 메이크업 요정원장들이 바꿔놓은 그녀의 모습을 모아놓은 장면이다.
메이크업에 따라 확 달라진 8개의 얼굴들과 노메이크업 단호박녀 신대리의 모습이 확연히 대비된다. 특히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이 아님에도 립 컬러나 아이 메이크업 방법 등 디테일만으로 전혀 다른 매력의 얼굴이 표현되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 메이크업 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대리야’는 배우 이주연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웹드라마로 메이크업 테크닉까지 확인할 수 있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형 같은 외모와 달리 망가짐을 불사하는 이주연의 생활 밀착 연기로 50만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좋은 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