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공항 가는 길’ 김하늘, 슈퍼맘 메이크업
- 입력 2016. 11.06. 19:13:22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공항 가는 길’ 김하늘의 메이크업 팁이 공개됐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공항 가는 길’의 여주인공 김하늘은 일과 가정에 충실한 ‘슈퍼맘’을 연기한다. 그녀의 캐릭터를 온전히 표현하는 데는 각기 다른 상황에서 달라지는 메이크업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김하늘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보보리스 수이 원장은 “승무원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때에는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주는 립포인트 메이크업을, 아이엄마로서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고 밝혔다.
또 “하늘 씨와는 오랫동안 호흡을 맞추고 있다”며 “대체로 전문가를 믿고 맡기는 스타일인데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눈썹은 따로 인위적으로 정리하지 않고 결감을 살려 빈곳만 메워준다”고 덧붙였다.
◆ 김하늘 ‘슈퍼맘’ 메이크업 연출법
SKIN : 올 데이 르미너스 웨이크리스 파운데이션과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1:1 믹스하여 피부톤을 정리한 후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를 사용해 부분적으로 커버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었다.
EYE: 듀오 생폴드방스와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파버를 사용하여 여리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영을 주어 깨끗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CHEEK : 듀얼 인텐시티 파버 핑크 컬러와 컨투어 블러쉬 탈리아를 사용했다.
LIP : 벨뱃 립 글라이드 언레이스드로 입술 외곽을 정리한 후 덴스테리아를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 시켜 입술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주어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