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vs 아이린 vs 나연, 빼빼로데이 썸남 사로잡는 똑똑한 여우 메이크업
입력 2016. 11.11. 11:08:21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1월 11일 빼빼로데이 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면 앙큼한 메이크업으로 나서 썸남의 고백을 받아내는 똑똑한 여우가 되 보는 것은 어떨까.

이날만큼은 평소 그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조금 다른 매력을 어필하는 게 좋다. 재미없는 청순가련형 미녀가 아닌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 시간문제. 아이돌계 ‘남심 스틸러’ 3인방 나인뮤지스 경리,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나연의 메이크업을 주목할 것.

먼저 얼굴 전체에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마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움을 강조한다. 다음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얼굴의 꺼진 부분을 도톰하게 채워준다.

은은한 펄이 함유된 샴페인 골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발라준 뒤 눈 밑 애교살에 점을 찍듯 포인트를 준다. 블랙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얇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눈꼬리와 눈 밑 삼각 존에 브라운 컬러 섀도를 한 듯 안한 듯 덧그린다. 속눈썹을 확실하게 컬링하고 마스카라를 발라 보호본능을 유발하는 촉촉한 눈빛을 연출한다.

섹시해 보이면서도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 메이크업 노하우는 립스틱의 컬러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진한 핑크 컬러나 말린 장밋빛 입술로 물들여 키스하고 싶은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