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 ‘청주목욕’, 엄정화·최지우 뱀파이어 미모 비결
- 입력 2016. 11.11. 18:28:17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올바른 반신욕 건강법이 화제의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톱스타들의 비법이 관심을 모은다.
피부 미인으로 정평이 나있는 엄정화 최지우는 평소 청주로 목욕을 즐긴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 바 있다. 청주 목욕은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애용하던 피부 관리 비법. 청주로 목욕을 하면 피부 보습과 각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 피부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평소 뷰티 마니아로 알려진 엄정화는 철저한 자기관리의 여왕으로 유명하다. 방송을 통해 그녀는 “청주로 목욕을 한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인가”라는 리포터의 질문에 그는 “청주를 한 통 넣어서 반신욕을 한다. 그렇게 하면 혈액 순환이 되면서 피부가 정말 좋아진다”고 말했다.
청순미의 대명사 최지우는 나이를 잊은 최강 동안을 자랑한다. 특히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는 2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완벽하다. 그녀는 과거 한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청주 반 병을 물에 섞어 목욕을 하면 스파 효과가 있다”고 자신의 뷰티팁을 전했다. 또 “수분 섭취를 중요시 여겨 언제나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