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철학] 남지현의 몸매 관리 비법, 꾸준히 한 ‘요가-필라테스’
- 입력 2016. 11.18. 10:46:01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남지현이 평소 필라테스와 요가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시크뉴스와 인터뷰를 진행한 남지현은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자신의 평소 몸매 관리법에 대해 언급했다.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탄탄하고 마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남지현은 “운동을 싫어하지는 않는다. 쉬는 날이면 가까운 센터에 운동 끊어놓고 꾸준히 다니기도 하고”라며 평소 관리를 통해 몸매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또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은 필라테스. 정적인 운동을 좋아하기도 하고, 많이 하기도 한다”며 “어릴 때는 누구나 다 하나씩은 배우는 것 있지 않냐. 피아노, 발레, 수영, 재즈댄스까지. 다양한 것들을 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커서는 저런 것들을 거의 못하고, 필라테스와 요가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지현은 2016년 영화 두 편 ‘터널’과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마치고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까지 종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최근 ‘2016 Asia Artist Awards’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