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인사이더] 효린 ‘파라다이스’ MV 속 당당한 그녀, 메이크업+헤어 공개
- 입력 2016. 11.20. 20:53:00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효린의 신곡 ‘파라다이스(Paradise)’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연출법이 공개됐다.
3년 만에 솔로 앨범 ‘잇츠 미(It's Me)’를 발매하고 솔로로 돌아온 효린. 당당하게 사랑을 쟁취하는 여성상을 그린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그녀의 매력을 십분 살려낸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그녀는 화려한 헤어,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비주얼을 완성해냈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RUE710(루710)는 “눈을 강조해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눈매를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라고 이번 앨범의 메이크업 콘셉트를 설명했다.
이어 “메이크업은 베이스부터 자연스럽게 연출한 음영 표현과 음영 섀도우를 이용해 깊어 보이면서도 시원한 눈매를 연출했다. 외곽 셰이딩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생기 있어 보이는 볼터치와 입술산에 하이라이트를 줘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드라마틱한 헤어스타일에 대해서는 “풍성한 웨이브에 애쉬 브라운 컬러와 어우러진 하이라이트 기법으로 깊이 있는 빈티지함을 완성,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라며 “무대에서 더욱 돋보이는 하이라이트는 머리카락을 가닥가닥 밝게 표현, 헤어에 음영을 주는 염색 기술로 얼굴이 환해보이는 동시에 풍성한 스타일을 연출했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RUE710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