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X향기’ 특별한 만남, 여자들의 시크릿 힐링 타임
- 입력 2016. 11.23. 20:08:54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최근 ‘힐링’이라는 키워가 뷰티계의 큰 화두로 떠오르면서 향기를 접목한 메이크업 브랜드가 각광 받고 있는 추세다.
23일 오후 서울 남산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클레마티스와 아메리칸 메이드 브랜드 밀크하우스캔들의 컬래버레이션 론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단순한 제품 전시가 아닌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으로 기획되어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직원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컬러풀한 제품을 눈으로 체험하는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두드리고 롤링해보는 촉각의 재미까지 더했다. 또 후각을 기분 좋게 자극하는 향초로 완성된 분위기가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기에 충분했다.
한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에서 선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함께 국내에 선보이는 자리로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뷰티 업계 관계자들뿐 아니라 배우 김용건 김보연 이주현 이태곤 사강 김지영 김가연 이윤미 신영일 티아라의 은정 김지현 채리나 유리 김효진 미카엘 이유애린 김영희 김희원 각국의 대사부인 등 다양한 인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