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블럭 2017 S/S 오사카 컬렉션, 트렌드와 만난 ‘한지’
입력 2016. 12.20. 09:05:05
[매경닷컴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틴트블럭 2017 S/S 오사카 컬렉션이 16일(현지시각) 일본 오사카에서 공개됐다.

‘한지’를 메인 소재로 잡은 이번 틴트블럭 2017 S/S 오사카 컬렉션은 편안한 느낌의 쭈리 트레이닝복부터 여성스러운 감각이 돋보이는 재킷과 스포티한 점프슈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줄지어 등장했다.

일반 여성들이 도전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의 재킷에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피트의 베이지 색 팬츠와 스틸레토 힐, 앵클부츠 등을 매치해 편안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그런가하면 한지를 활용해 볼캡, 보디 크로스 백 등에 활용함으로서 다양한 변형을 꾀했다는 점이 돋보였으며 스포티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소재는 후드 스웨트셔츠와 스웨트셔츠로 런웨이를 수놓았다.



후드 스웨트셔츠에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하는 모습이 지배적이었는데, 허벅지 위로 올라오는 미니스커트부터 정강이 바로 위까지 길게 내려오는 롱스커트까지 다양하게 매치해 선보였다. 특히 모델들은 맨발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번 S/S 최고의 트렌디 디테일 포인트인 롱 슬리브 또한 빠지지 않았는데, 손등을 한참 넘는 긴 길이부터 와이드 슬리브에 아예 손이 보이지 않도록 긴 길이까지 다양하게 수용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틴트블럭]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