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철학] 드림캐쳐 가현, ‘하체 통통 탈출’ -10kg 다이어트 비법 공개
입력 2017. 01.13. 22:41:3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드림캐쳐의 귀여운 막내 가현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인터뷰로 만난 드림캐쳐의 가현은 올망졸망한 이목구비를 지닌 단연 눈에 띄는 멤버였다. 이번 활동을 위해 폭풍 다이어트를 시도했다는 그녀의 운동법과 식이요법 노하우를 들어봤다.

가현은 “피티로 총 10kg 정도 뺐다”며 “상체보다는 다리에 살이 많은 편이라 하체 운동을 많이 한다. 힙 운동을 위주로 하면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를 많이 했다”고 밝혔다.

헬스장에서 주로 하는 운동으로는 버피 테스트, 와이드 스쿼트, 커틀벨 스윙을 꼽았다. 걷기를 포함한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번갈아 몸매를 관리하고 있다고. 그녀는 “와이드 스쿼트를 거의 스트레칭을 하듯이 했다”고 귀띔했다.

가장 중요한 식이요법에 대해서는 “촬영을 앞두고 체중을 빨리 줄여야하는 상황에서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는다. 웨지 감자에 버섯이랑 토마토랑 양배추랑 조금씩 먹는다. 원래 짜여진 식단은 사과 한쪽하고 바나나를 자주 시간을 쪼개서 챙겨 먹는 거였는데 도저히 못하겠더라”라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