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7’ 이하늬X산다라박X이세영X세정 새 MC 확정
입력 2017. 01.20. 09:11:11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이하늬를 비롯해 산다라박, 이세영, 구구단 세정이 ‘겟잇뷰티 2017’ MC로 확정됐다.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일 ‘겟잇뷰티 2017’은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 변화를 꾀하는 것은 물론 유형별 맞춤형 시연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MC 라인업에서 대대적인 변화가 이뤄졌다. 배우 이하늬가 3년 연속 ‘겟잇뷰티’ MC로 활약하고 산다라박, 이세영, 구구단 세정이 새롭게 MC로 합류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명의 MC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뷰티 취향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건강한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하늬는 올해도 시청자에게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라운관과 일상생활에서 남다른 패션, 뷰티 감각으로 주목을 받은 산다라박은 ‘겟잇뷰티 2017’을 통해 그녀만의 뷰티 센스를 뽐낸다.

현재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세영은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요계, 예능계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세정은 호기심 넘치는 막내이자 시청자의 대변인으로 활약해 프로그램에 생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세정의 조합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겟잇뷰티 2017’은 오는 2월 19일 밤 8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