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전국 날씨 정보 니트 연출법 유연석·윤균상·조인성·지창욱 ‘한파 주춤’
- 입력 2017. 02.01. 09:29:32
-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 전국 날씨 정보가 공개된 가운데 잠시 주춤한 한파 속 도톰한 니트를 꺼내 입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유연석·윤균상·조인성·지창욱
오늘(1일) 전국 날씨는 가끔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차츰 맑아질 것으로 보이는데, 오후 늦게는 산발적으로 눈발이 날리는 곳도 있어 여전히 건강관리에 유념해 스타일링 해야 한다.
유연석이나 윤균상처럼 블랙 터틀넥 풀오버 니트에 팬츠, 재킷을 매치하면 편안한 데일리 룩은 물론 오피스 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유연석은 일자로 똑떨어지는 슬랙스 팬츠에 스니커즈를 신고 스웨이드 재킷을 가볍게 걸쳤다.
이와 다르게 윤균상은 같은 터틀넥 풀오버 니트로 캐주얼 슈트룩을 보여줬다. 더블버튼 재킷에 스트라이프 팬츠를 조합하고 쨍한 브라운 컬러 슈즈를 신어 룩을 완성했다.
조인성은 베이지 색 터틀넥 퓰오버 니트에 체크무늬 슬랙스 팬츠를 입고 브이네크라인 브라운 니트를 레이어드 해 트렌디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무릎을 한참 넘는 길이의 화이트 롱 코트를 걸쳐 자신만 보여줄 수 있는 ‘롱 코트 룩’을 스타일링 했다.
마지막으로 지창욱은 패턴 셔츠 위에 블랙 니트 스웨트셔츠를 레이어드 한 뒤 블랙 팬츠, 슈즈를 신어 올 블랙 룩으로 깔을 맞췄다. 가장 시크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 참고하면 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