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미씽나인’ 백진희, 양갈래 땋은 머리 연출법
입력 2017. 02.09. 15:09:37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미씽나인’ 백진희의 양갈래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MBC ‘미씽나인’에서 백진희는 밝고 긍정적이며 생활력 강한 이미지를 극대화 시켜주기 위해 양갈래 머리를 연출했다. 캐릭터를 극대화 시켜주기 위해 앞머리와 헤어라인을 컬을 주고 살짝 부스스한 느낌을 줘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했다.

그녀의 헤어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김활란뮤제네프 도산라벨르점 정은구 실장은 “정갈한 느낌의 웨이브가 아닌 웨이브가 서로 얽히고 섥혀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쉐이크 펌 스타일”이라며 “열펌이 아닌 일반펌으로 진행행해 작은 롯드로 사선섹션으로 다대로 방향을 섞어가면서 와인딩을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땋은 머리 연출법에 대해 “머리를 반으로 나눠주고 탑 부분부터 땋아준다. 한 섹션을 땋을 때마다 머리를 한 섹션씩 가져오면서 땋아준다. 귀 라인 부분부터는 모발을 들어서 땋아주게 되면 나중에 땋은 부분이 부하게 뜰 수 있으므로 두상라인에 따라 딱 붙여서 땋아야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모발에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넣어주고 땋아주는 것이 좋다. 텐션을 주면서 땋지 않고 느슨하게 땋는다는 느낌이 중요하다. 다 땋고 난 후 땋은 부분을 손으로 조금씩 빼주어 정갈한 느낌을 없애준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