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SS 헤어트렌드 ‘JUST KIDS’ 레트로+내추럴 절묘한 만남
- 입력 2017. 02.21. 13:40:33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차홍아카데미의 2017SS시즌 새로운 디자인 ‘JUST KIDS’가 발표됐다.
2017 SS 뉴디자인 'JUST KIDS'는 아트적으로 표현한 이미지로 콘셉을 풀어낸 오뜨꾸뛰르적인 시도다. 이를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차홍아카데미의 헤어 시안은 다가올 시즌 새로운 트렌드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페티스미스(Patti Smith)의 저서인 'JUST KIDS'에서 묘사되는
시립고도 포근한 'MY YOUTH'를 이미지로 재해석하였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있는 그대로의 여유가 느끼지는 스타일링, 완벽한 복고는 아니지만 레트로를 가미한 헤어스타일이 특징이다.
◆ 커트 ‘WRAP SHORT’
소프트하고 가벼운 라인의 이지(easy)한 느낌의 커트, 자연스러운 볼륨감에 주목해야한다.
◆ 컬러 ‘HUSH MEDIUM’
파렛트 컬러라는 (옴브레+발레아쥬) 테크닉으로 가벼운 결감을 완성했다. 허쉬브라운 컬러는 애쉬에 골드가 섞인 컬러로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기존 베이비브라운보다 더 밀키한 느낌의 마일드브라운 컬러는 부드럽고 우아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 펌 ‘ JELLY LONG’
구겨지고, 헝클어져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젤리펌은 강한 컬감으로 어느 룩이나 유니크하게 잘 소화가 가능하다. 많은 셀럽들이 시도하는 트렌디한 스타일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차홍아르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