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전문가 집단 참여한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 첫선
입력 2017. 02.27. 10:18:3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소울샵엔터테인먼트가 이슈타임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및 해외 라이프 스타일이 반영된 패션•뷰티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부터 이슈타임 홈페이지 및 페이스 북 계정을 통해 인플루언서를 연계한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영상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현재 가수 김태우와 키스가 활동하고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는 각계 전문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텐츠 제작은 한국 CPI 협회장이자 2017 한국색채대상 심사위원장인 김민경을 중심으로 Mnet ‘골든 탬버린’, '프로듀스 101', ‘슈퍼스타K’, '댄싱9' 등 유명 프로그램에서 헤어 디자이너 겸 뷰티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정준 원장과 tvN ‘렛미인’ 닥터스 TV조선 ‘아름다운 당신’ 매경TV ‘건강한 의사’ 등에 출연해 치과 자문의로 이름을 알린 정유미 원장이 참여한다.

각계 분야의 패션, 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노하우와 셀러브리티 이슈를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패션과 뷰티 업계 관계자들 뿐 아니라 분야별 영향력 있는 전문가인 ‘인플루언서’를 연계해 패션과 뷰티에 보다 객관적인 시각을 반영하여 트렌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