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완벽한 아내’ 고소영, 세련미 완성한 2017SS 트렌드 스타일 ‘빌드컷’
- 입력 2017. 03.07. 09:01:28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0년만의 안방극장 컴백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고소영의 헤어스타일이 덩달아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2 ‘완벽한 아내’ 속 고소영은 기존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리면서 강단이 넘치는 심재복을 연기한다. 그런 그녀의 캐릭터를 그대로 녹여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톱스타의 감각을 드러낸다. 특히 이번 2017SS 트렌드를 고스란히 녹여낸 헤어스타일로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원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고소영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차홍아르더의 차홍 원장은 “고소영의 헤어스타일의 명칭은 빌드컷”이라며 “고소영은 서구적인 두상과 움직임이 있는 예쁜 반곱슬을 가지고 있다. 전체적인 룩은 2017SS 트렌드 스타일인 빌드컷과 빌드펌이다. 빌드컷은 이지적이면서 세련된 영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매력적인 느낌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헤어 컬러 역시 올해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올리브그린을 적용했다.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컬러이고 은은한 그린톤의 반사빛이 얼굴을 투명하고 밝게 표현해 준다. 창백한 피부엔 화사한 느낌을, 트러블이 있는 피부는 깨끗한 느낌을 준다“는 게 전문가의 설명.
이어 “실제로 고소영은 드라이를 하는데 10분도 걸리지 않는다. 자연스럽게 연출하는데 신경썼고 트렌디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게 특징이다. 세련되고 어린 느낌을 주는 고소영의 헤어스타일을 주목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