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男 연습생 완벽 변신, 정준의 ‘맨즈뷰티’ 기대 UP
입력 2017. 03.12. 08:50:45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내달 7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정준 원장이 뷰티 총괄 디렉터로 참여해 '프로듀서 101' 시즌2 연습생들의 뷰티를 담당한다.

‘프로듀스 101’ 시즌 2는 시청자들이 국민 프로듀서가 되어 최종 멤버들을 발탁하고 아이돌 그룹을 탄생시키는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탄생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물론 출연한 연습생들이 주목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만큼, 시즌2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정준원장은 전소미, 김세정 등 연습생들의 장점과 단점을 파악하고 그들과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 결과, 각자에게 꼭 맞는 스타일을 만들어내 ‘프로듀스 101’의 전체적인 뷰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올해 시즌2에서도 남자 연습생들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담당하여 ‘맨즈뷰티’를 선보일 예정인 정준원장의 전반적인 스타일링에 관심이 모인다.

정준 원장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Mnet ‘골든탬버린’의 뷰티 총괄 디렉터로 출연자들의 변신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1, ‘슈퍼스타K’, ‘댄싱9’ 등 방송 프로그램과 서울패션위크에서 세계적인 톱 모델 바바라 팔빈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바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