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W 2017 FW] 모델들의 ‘출근길 패션’, 리얼웨이를 런웨이로 뒤바꾼 8인
- 입력 2017. 03.30. 15:00:09
-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모델들의 패셔너블한 출근길 사복패션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모델들의 리얼웨이룩을 포착했습니다. 런웨이 온 더 스트릿, 서울패션위크 1일차!”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스팀 모델들의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의 다양한 출근길 룩이 담겼다.
처음을 장식한 수주는 라이더 재킷으로 멋을 더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이어 본인과 잘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룩을 연출한 진정선은 데님 멜빵바지에 재킷을 입고 레이스가 달린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끌었다.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노마한 류완규 역시 올블랙 컬러로 코디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유리는 봄 날씨에 맞게 체크남방과 청재킷으로 청초한 모습을 더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로,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된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