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W 컬렉션 뷰티] 런웨이 핑크 메이크업 ‘사랑스럽거나 강렬하거나’
입력 2017. 04.04. 14:32:00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헤라서울패션위크 2017 F/W 컬렉션이 막을 내린 가운데 핑크빛 메이크업의 향연이 펼쳐졌다.

이번 헤라서울패션위크 2017 F/W 시즌 컬렉션 가운데 더 스튜디오 케이 카이 자렛 등의 많은 브랜드에서는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부터 강렬한 여전사 느낌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표현된 런웨이 속 모델들의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더 스튜디오 케이 무대에서 모델들은 눈 아래부터 광대를 핑크빛으로 가득 물들인 소녀들의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때 볼과 같은 톤의 핑크 컬러로 입술까지 물들여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층 강조했다.

카이의 쇼에서는 눈가를 강렬한 핫핑크 컬러로 표현한 뒤 같은 컬러로 주근깨를 그려 넣어 개성 강한 분위기를 나타냈다. 화려한 헤어 컬러와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더욱 강조되는 메이크업 룩으로 완성됐다.

자렛의 쇼에서는 쨍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눈꼬리를 강하게 잡은 뒤 눈 중앙을 실버 컬러로 그러데이션해서 미래적인 콘셉트를 강조했다. 눈아래에 반짝이는 골드 색상으로 삼각형 모양을 그려 눈물을 흘리고 있는 듯한 효과를 자아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