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애쉬 베이지 컬러의 짧은 단발 ‘미니멀 애쉬’
입력 2017. 04.10. 09:58:18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올 봄 헤어컬러가 다양해짐에 따라 미니멀한 헤어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단발의 경우 심플한 스타일이 대세. 단발기장은 얼굴형에 구애 받지 않는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다.

헤어트렌드 ‘미니멀 앤 애쉬’는 애쉬베이지와 짧은 단발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뿌리부터 시작해서 볼륨매직스타일로 전체적인 라인을 잡아 최대한 자연스러운 라인을 형성하고 아래에만 C컬펌을 넣어 완성한다. 층이 많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적당한 층과 커트라인을 잡는다. 얼굴형에 구애받지 않는 기장은 턱 선까지 깔끔하게 내려오는 정도가 가장 무난하다.

스타일링할 때는 모발의 끝부분에만 드라이로 얼굴 선을 감싸도록 연출하면 얼굴 선이 더 갸름해 보인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단발스타일에 올 봄 가장 유행하는 베이지컬러염색으로 심플한 스타일에 트렌드를 믹스한 것이 포인트.

아이벨르팜므 강동점 정민점장은 “애쉬 염색이 트렌드인 만큼 헤어스타일은 심플하게 해 컬러가 돋보이는 연출로 스타일에 엣지를 더하는 것이 훨씬 세련된 스타일링 방법”이라며 “컬러가 빠지면 다시 다른 컬러로 변신할 수 있어 변화를 즐기는 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벨르팜므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