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올림머리의 로맨틱한 변신, 레트로 업두
입력 2017. 04.14. 14:12:1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올림머리가 연일 화제다. 헤어트렌드 ‘레트로 업두’는 다소 올드한 스타일로 여겨지는 올림머리를 로맨틱 레트로 무드로 스타일링해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얼굴라인을 따라 흐르는 로맨틱한 웨이브가 얼굴을 돋보이게 하면서 감싸듯이 섬세하게 마무리한 업스타일로 작은 아이롱 고데기로 균일하게 컬을 동그랗게 말아 고정시킨다.

컬을 말 때 열이 식을 때까지 기다려야 컬이 오래 유지된다. 꼬리빗을 이용해서 S라인을 타면서 형태를 준 것이 로맨틱한 무드를 만드는 포인트. 젤로 스타일을 붙이고 스프레이로 형태를 고정하고 뒷머리는 꼬아 올리거나 말아올려 U핀으로 고정시켜주면 마무리된다.

쟈끄데상쥬 신천점 가영디자이너는 “컬이 가미된 올림머리의 경우 열기구로 스타일을 잡아야 하는 만큼 웨이브를 넣기 전 열 보호제품으로 모발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웨이브를 어떻게 넣을지 스트레이트하게 붙일지 앞머리변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글리터 등으로 포인트를 주면 화려하게 연출이 가능해 주말 모임 등에 연출하면 로맨틱한 여성미를 배가시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