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스터 STYLE] 방탄소년단 리더 ‘블랙 카리스마’, 올블랙룩 사계절 연출법
입력 2017. 04.15. 18:56:13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강렬하면서도 울림이 있는 음악으로 또래들의 공감과 동경을 끌어내는 방탄소년단이 미국 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은 물론 오는 5월 21일 진행되는 ‘2017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K팝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랩몬스터는 그룹의 리더이자 래퍼로서 방탄소년단만의 개성을 만드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수많은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 찾는 빈도가 높은 랩몬스터는 블랙에 유독 애정을 보이며 계절마다 미묘하게 달라지는 개성 넘치는 올블랙룩으로 아이돌 대표 패셔니스타로서 면모를 보여준다.

머리부터 발끝가지 블랙으로 통일하는 모노크롬룩을 선호하는 그는 블랙 스트링 팬츠에 9부 소매 블랙 티셔츠의 애슬레적룩을, 7부 와이드 블랙팬츠와 오버사이즈 블랙 티셔츠에 마스크와 볼캡까지 블랙으로 통일한 힙합룩 등 블랙의 미세한 매력을 살려내는 센스를 발휘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데님소재 볼캡을 쓰거나 블랙 운동화에 화이트 발목양말을 스타일링하는 등 살짝살짝 색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뿐 아니라 겨울에는 스키니진과 재킷에 볼캡까지 블랙으로 맞추고 여기에 블랙 머플러를 둘러 겨울시즌에 걸맞는 엣지를 줬다. 여름에는 기본 반소매 티셔츠와 볼캡을 블랙으로 맞춘 후 라이트 블루 데님팬츠를 입어 계절에 맞는 쿨한 느낌을 살렸다.

다음이 기대되는 방탄소년단과 그의 음악만큼이나 그의 넥스트 패션이 기다려진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