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리젠트 헤어, “이 외모 현실입니까?”
- 입력 2017. 04.18. 14:32:36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유아인의 현실성 없는 외모가 화제다. 케이블TV tvN ‘시카고 타자기’ 속 유아인은 패셔니스타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스타일리시한 외모를 자랑한다.
그는 극중 스타 작가라는 직업에 어울리는 분위기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소설에서 튀어나온 듯한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은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핵심 요소.
파인트리의 정준원장은 일반인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아인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껌 왁스나 소프트 왁스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전문가가 제안하는 응용 방법은 2가지. 먼저 뿌리부터 안쪽부터 컬을 만드는 방법이다. 또 한군데가 아닌 지그재그 방향으로 말아서 자유분방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정준 원장은 “사회와 문화와 경제적인 요소들이 어우러져서 남성 헤어의 트렌드가 변화한다”며 “경제가 어려울수 록 다양한 시도를 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우울하고 힘든 시기에 자신을 강하게 어필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스타일이다. 분위기 전환도 되고 자신만의 욕구를 표출하기에 제격”이라고 밝혔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시카고 타자기’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