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보디’ 조여정 탄력 넘치는 피부-몸매 속 숨겨진 비밀은?
입력 2017. 04.21. 20:09:21

조여정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조여정의 몸매 관리 비법이 내일(22일) 공개된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물 오른 연기력과 탄탄한 몸매,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조여정의 몸매 관리 비법인 홈 다이어트 기기 ‘르바디폼(Lebody Form)’이 G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르바디폼은 세계 최초로 복합 중주파를 적용한 홈 다이어트 디바이스. 이 제품은 복합 중주파의 정확한 강도와 자극으로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활성화시켜 운동 효과를 주며 복합 중주파의 강도는 총 6단계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짐모드와 슬림모드 총 2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또 단순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고민되는 부위별 탄력 있는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다. 슬림모드를 이용해 복부, 등, 허벅지, 팔뚝 등 원하는 부위에 르바디폼을 대고만 있어도 복합 중주파 자극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운동과 병행했을 경우 운동 효과를 배가시켜 준다. 운동 후 짐모드를 사용하면 근육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피부 속 근육까지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는데, 이는 다양한 특허와 임상효과 검사를 통해 검증이 끝났다. 셀룰라이트 제거는 물론 피부 탄력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지티지웰니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