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개성+여성美 동시 충족, 히메컷 믹스 S컬
입력 2017. 04.24. 09:46:0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일본풍의 개성 있는 스타일인 히메컷이 트렌드다.

히메컷이라 하면 걸스데이의 혜리처럼 일자로 툭 자른 옆머리를 연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다소 과감하게 느껴지는 스타일로 쉽게 시도하기에는 망설여질 수 있다. 이런 경우 히메컷에 S컬 펌을 더하면 히메컷이 가진 개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튀지 않는 스타일로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

헤어트렌드 ‘히메컷 믹스 S컬은 긴머리가 지겨운 여성들이 시도하기에도 좋다. 묶었을 경우 짧은 느낌으로, 길게 풀었을 경우 여신웨이브느낌이 가능하다. 여기에 애쉬느낌의 초코브라운으로 상한 머릿 결을 톤 다운시키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하면 우아한 느낌이 배가된다. 애쉬 염색은 일주일 뒤 더 색감이 예쁘게 표현된다.

쟈끄데상쥬 압구현대점 배선영 디자이너는 “히메컷의 개성과 웨이브의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스타일로 히메컷으로 잘라낼 옆머리 면적을 달리하면서 변화를 줄 수 있다. 옆머리 면적이 넓으면 개성 있고 단발 느낌이 강해지고 적으면 헤어컨투어링 효과를 줄 수 있어 얼굴이 작아 보여 응용하기 좋은 스타일이니 과감하게 시도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