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 패션] ‘뷰티바이블 2017’ 한혜진-임수향-유라, 3人 3色 매력 룩
입력 2017. 04.28. 17:10:09

한혜진 임수향 걸스데이 유라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케이블TV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7’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새롭게 뷰티 MC로 함께 하는 한혜진, 임수향, 걸스데이 유라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룩으로 본인의 매력을 뽐냈는데, 탄탄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는 점에서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한혜진은 깊이 파인 브이네크라인 블루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었다. 반소매 슬리브와 밑단에는 러플 장식을 더하고 허전한 목에는 길이가 긴 목걸이를 해 포인트를 줬다. 블루 스트랩 샌들힐로 컬러감을 맞추고 5:5 가르마를 탄 머리는 C컬 펌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임수향은 블랙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A라인 체크무늬 화이트 스커트를 입었다. 가슴 부분과 슬리브에 하늘하늘한 러플을 덧대고 귀겨운 핑크 리본 스트랩 샌들힐로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걸스데이 유라는 화려한 플라워 프린팅 블라우스에 A라인 데님 버튼 스커트로 합을 맞췄다. 허리 라인은 잘록하게 살리면서 빅 포켓 포인트 버튼 스커트로 경쾌한 룩을 보여줬다. 특히 화려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샌들힐로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7’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