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현아, 극세사 팔다리와 굴곡진 환상적인 몸매 비결
- 입력 2017. 05.12. 09:12:47
- [시크뉴스 한규리 뷰티칼럼] 최근 유닛 그룹 트리플H가 출격했다. 트리플H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를 발매했다. 트리플H로 활동 중인 가수 현아는 이번 앨범을 발매하며 4kg를 감량했다. 급 다이어트로 쌍코피까지 터졌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해진다. 평소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현아. 그녀의 환상적인 몸매 비결에 대해 공개한다.
앨범 발매 때마다 매번 파워 댄스를 선보이는 현아는 사실 살 찔 틈도 없어보이지만 엄청 난 노력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댄스 연습은 기본, 하루 2시간 반씩 배드민턴이나 스트레칭, 요가 등 운동을 즐겨하고, 철저한 식단 조절과 함께 비타민, 철분제 등 건강식품을 섭취하기도 한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라인을 위해 전신 마사지를 받기도 한다.
현아처럼 가는 팔뚝은 다음과 같은 동작으로 만들어졌다.
먼저 두 팔을 구부려 가슴 앞으로 모았다가 천천히 하늘을 향해 슈퍼맨처럼 쭉 뻗어준다. 그리고 다시 가슴 앞으로 두 팔을 모은다.
다음은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앞으로 천천히 위로 올렸다가 천천히 아래로 내린다. 이때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하고, 동작을 최대한 천천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 번째는 차렷 자세에서 양팔을 옆으로 나란히 올렸다가 천천히 내리기를 반복한다. 아령을 들고 하면 더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역시 어깨 위로 팔이 올라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와 같은 동작들을 2회씩 3세트, 총 36번 반복하는 것이 좋다.
네 번째는 다리를 살짝 벌리고 주먹을 꼭 쥔 채 한 쪽 팔을 몸 뒤쪽으로 쭉 뻗었다가 다시 굽히고, 반대 팔도 동일하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양손으로 수건을 잡고 팔을 앞에서 위로, 이어서 뒤쪽까지 최대한 당겨주면 극세사 팔뚝 만들기는 마무리 된다.
참고로 팔뚝살 빼는 운동 시 모든 동작은 일직선으로 천천히 뻗는 것이 관건이다. 매끈한 라인과 탄력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시크뉴스 한규리 칼럼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