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인사이더] 트와이스 ‘시그널’ 연습 영상 속 스타일리시 ‘일상 패션’
입력 2017. 05.22. 15:10:09

트와이스 ‘시그널’

[시크뉴스 조혜진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시그널’로 컴백하며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가운데 연습 영상이 공개됨에 따라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신곡 ‘시그널’은 지난 2월 ‘KNOCK KNOCK’ 이후 3개월 만에 컴백을 선언한 앨범으로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프로듀서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시그널’은 박진영 특유의 쉽고 캐치한 사운드와 그루브함이 트와이스의 발랄하고 건강한 에너지와 최고의 케미를 만들었다.

강력한 808 베이스의 힙합 리듬에 경쾌한 전자 악기들의 댄서블한 리듬을 배치하여 그루브함과 경쾌함의 최고의 조합을 완성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의 ‘찌릿찌릿’한 마음을 앙증맞기 이를 데 없는 포즈로 그려낸 포인트 안무가 남심을 흔들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트와이스는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 스타일리시한 일상 패션까지 덤으로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나연은 하얀 프린팅 티셔츠에 생지 데님 팬츠를 롤업한 뒤 편안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었다. 여기에 파란 체크무늬 셔츠를 레이어드 해 걸치는 것으로 연습 룩을 완성했다. 정연은 하얀 티셔츠에 남색 반소매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데님 쇼트 팬츠와 남색 스니커즈로 데일리하게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런가 하면 모모는 하얀 반소매 티셔츠에 넉넉한 피트의 블랙 트랙 팬츠를 입었으며 미나 역시 하얀 반소매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 팬츠를 입어 탄탄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다현은 래글런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 팬츠를 선택했으며 사나는 스트라이프 후드 스웨트셔츠에 데님 스키니 팬츠, 남색 스니커즈로 발랄한 룩을 꾸몄다.

쯔위는 배색 티셔츠에 블랙 트랙 팬츠로 최대한 활동성 높은 아이템을 선택한 모습. 채영은 블랙 슽트라이프 반소매 티셔츠에 블랙 스키니 팬츠를 입었으며 지효는 흰색 후드 스웨트셔츠에 데님 스키니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신곡 ‘시그널’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조혜진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트와이스 ‘시그널’ 연습 영상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