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서경대 예술교육원 모델학전공 사진전시회 개최
입력 2017. 05.22. 19:06:10
[시크뉴스 안소희 기자] 지난 20일 서경대학교 예술종합평생교육원(이하 서경대 예교원) 모델학전공 학생들의 사진전시회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개최됐다.

서경대 예교원 모델학전공 주최, ㈜블로썸과 커피인동 후원으로 진행된 사진전은 ‘PIC; Me 나를 찍다’라는 주제로 총 35명의 모델들이 7개조로 나눠 각 조의 독특하고 창작적인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였다.

1조는 자연과 호흡하는 풋풋함을, 2조는 화이트 셔츠의 심플함과 섹시미를, 3조는 헤나를 이용해 다크와 섹시를, 4조는 주근깨 스타일의 독특함을, 5조는 순수함과 강렬함을, 6조는 핑크와 펑크의 조화와 웨딩스타일 등을, 7조는 고학년들의 개별 테마를 담아냈다.

특히 헤어, 메이크업, 의상, 포토그래퍼 등의 섭외부터 홍보 진행 제작 협찬까지 모든 분야를 약 3개월 동안 학생들이 직접 계획하고 진행해 더욱 의미가 깊다.

서경대 예교원 모델학과는 2013년 개설 이후 패션∙ 광고모델링의 실무 및 이론과 연기,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SBS 슈퍼모델 출신 학과장 주정은 교수, 김태연 교수, 톱모델 출신 이기린, 강신, 이정아 교수, 연극 연출가 주지희 교수 등의 세심하고 꼼꼼한 지도로 프로페셔녈 모델 엔터테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또 에스팀, YG케이플러스, 가르텐, 제니퍼, 더모델즈, 엘삭, COL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유명 에이전시의 교내 오디션으로 데뷔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많은 재학생들이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대구컬렉션,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등 각종 패션쇼와 패션 매거진 화보촬영 참여와 SBS 슈퍼모델선발대회, 페이스오브아시아 등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현재 톱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철우 이호정 김설희 등이 재학 중이다.

[안소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서경대 모델학전공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