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카피] 한지혜 ‘스트라이프 셔츠-원피스’, 여름나기 패션 필수 TIP
- 입력 2017. 06.07. 09:35:52
-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한지혜가 유럽에서 체류 중인 자신의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오스트리아 빈에서 파견 근무 중인 남편과 함께 지내고 있는 그녀는 유럽 여행 중인 듯한 사진 속에서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일상 속 연출팁을 공개했다.
한지혜
스트라이프는 폭과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내지만, 한지혜는 폭이 좁은 파스텔 톤의 블루 핑크 그레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한 눈에 확 뛰는 존재감이 아닌 은근한 멋이 드러나는 데일리시크룩을 연출했다.
이탈리아 여행 중인 듯한 사진 속에서는 앞에 주름이 잡힌 블루 스트라이프 베이비돌 원피스에 파나마 햇과 블루를 톤온톤으로 배색한 운동화를 신어 현지인 듯 자연스러운 트레블룩을 연출했다. 또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와 왕골모자 등 여름 햇살을 쿨하게 가리는 자신만의 팁을 팬들과 공유했다.
이뿐 아니라 영국 플로리스트 쉐인 코널리의 런던 꽃 기행에 참가 중인 사진 속에서는 옅은 파스텔 그레이 스트라이프 셔츠에 카키색 에이프런을 두른 은은한 스타일링으로 단아한 자태를 완성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꽃으로 헤드드레스를 대신한 업두헤어가 웨딩이 아닌 일상에서 한 번쯤 따라하고 싶은 로맨틱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