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쌈마이웨이’ 김지원, ‘열일’하는 미모 비결
- 입력 2017. 06.08. 11:05:53
- [시크뉴스 한규리 뷰티칼럼] 최근 KBS2 ‘쌈마이웨이’가 인기리에 방송중이다. 배우 김지원은 극중 ‘최애라’ 역을 맡으며 거침없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회를 거듭할수록 톡톡 튀는 매력을 어필하고,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에 도전하며 공블리의 뒤를 잇는 로코퀸으로 등극하기까지 했다. 그 가운데 쌈마이웨이 김지원의 미모가 ‘열일’하고 있어 화제다.
이처럼 물오른 미모로 열일 중인 그녀의 외모관리법은 평소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챙겨 바르고 수분케어에 집중하는 것이다.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각질 관리에도 신경 쓴다.
양배추 물을 자주 섭취하는 것도 관리법 중 하나다. 양배추를 흐르는 물에 씻어 냄비에 넣고, 양배추가 물에 잠길 정도로 물을 부은 뒤 냄비 째로 30분 정도 끓여주면 양배추 물이 완성된다. 이를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마시면 피부에 아주 좋다.
실제로 양배추는 비타민 B1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있다. 이는 몸속에서 일어나는 산화작용을 억제해 피부 노화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소염 작용이 뛰어나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연기로 월화 드라마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차지한 로코퀸 김지원의 활약이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시크뉴스 한규리 칼럼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