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TYLE] ‘엽기적인 그녀’ 오연서, 브라운+피치 웜 메이크업 연출법
입력 2017. 06.11. 11:27:47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SBS ‘엽기적인 그녀’에서 극중 혜명공주 역으로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오연서가 차분하기만 할 것 같았던 조선공주의 이미지를 벗고 과감한 코믹 연기를 펼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청순하고 아름다운 한복 패션과 함께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화제 몰이 중이다.

배우 오연서는 엉뚱 발랄한 혜명공주 역에 맞춰 한복에 어울릴 수 있도록 펄 감이 거의 없는 제품을 사용해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살리고, 피치 계열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생기 가득한 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해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위해 브라운 계열의 제품을 사용했다. 눈썹을 둥근 아치형으로 그려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고, 브라운 펜슬 라이너로 일자 형식이지만 눈꼬리를 아래로 살짝 빼주어 또렷하고 선한 눈매를 연출했다.

이때 피치 계열의 섀도로 강아지 같은 눈매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연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으로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이매진아시아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