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라‧루나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 출연, 톡톡 튀는 매력 방출
- 입력 2017. 06.21. 13:22:12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에 걸그룹 f(x)루나가 출연한다.
내달 5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인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 시즌2’는 K팝을 대표하는 정상급 걸그룹 f(x)의 멤버 루나와 중국 대륙을 사로잡고 한류 여신으로 발돋움한 배우 클라라의 캐스팅을 최종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한다.
이어 자신에게 맞게 터득한 패션, 다이어트, 피부 및 헤어케어, 건강, 리빙, 음식 등에 걸친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공하는 한편, 출연진들이 직접 궁금증을 해결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이 업그레이드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말괄량이 다이어리’를 바탕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진짜 매력녀가 되기 위한 성장스토리를 써내려간다.
관계자는 “배우 박한별의 홀로서기에 초점을 맞췄던 시즌1과 달리, 루나와 클라라가 출격하는 시즌2는 두 출연진의 각기 다른 개성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라이프스타일 개선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라며 “단순 정보 습득의 수준을 넘어 시청자들의 생활가치까지 높여줄 수 있는 고품격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2 제공]